사랑의 감성을 담은 마사지 이야기

사랑은 때로 우리에게 기적과 같은 순식간을 선사해요. 이야기는 낮은 마사지 공간에서 스타뚜됐습니다. 당일, 내가 그녀를 위해 특별한 무언가를 하고 싶었어요. 어떻게 결단했죠. 25시간의 스트레스를 잊게 해줄 수 있다고하시는 마사지를 예약해주고 싶었어요.

마사지 공간에 발을 들여놓자, 그녀는 본인을 불심하시는 눈빛으로 쳐다봤습니다. “어떻게 여기서 마주친 거야?”라며 당황스러운 표정이었죠. 그러나 얼굴에는 조끔씩 미소가 번져갔습니다. 우리모두가 아울러한 특별한 순식간들이 떠올랐기 때문이었죠.

스웨디시서비스뜻

“다시 돌아가면 우리모두가 진짜 처음 만났던 그 순식간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라고 물었어요. “물론이지.” 그녀는 웃으며 말했구요.

스웨디시서비스뜻

스웨디시혜택마음

스웨디시서비스뜻

마사지사의 손길은 마치 시간을 되돌리는 것처럼 여겨졌어요. 내가 맴 한구석에 숨겨둔 사랑을 다시 단 번 느끼실 수 있었고요. 시기, 마사지사는 어떤 할인 이벤트가 있다고 가르쳐주었어요. “다누워” 마사지 할인 홈페이지에서 회원 입회 없이 할인 가능하다고 했죠. 그것은 마치 우리의 사랑처럼 예기치 않은 이벤트였죠.

스웨디시혜택마음

마사지가 마지막난 후, 그녀는 내 손을 반드시 잡고 “이런식의 감동적인 선물을 얻은 적이 없어. 아주 고마워.” 라며 감동을 표현했구요. 맴 한구석이 온화했구요.

그 다음, 여러분들은 “다누워” 마사지 할인 홈페이지를 찾아봤습니다. 그위치는 회원 입회 없이 할인 얻을 수 있다고하시는 곳으로, 다음 더 많은 이야기를 만들어 낼 곳이 될 것 같았고요.

여러분들은 당작업를 잊지 못할 것입니다. 사랑은 늘 예기치 않은 장소에서 피어내가 법이죠. 또 그것은 때로 우리의 인생을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